10월 1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접수

제주시는 제23회 제주들불축제를 준비하고 운영할 ‘축제 행사대행 용역’ 공모를 실시한다고 10일 밝혔다.

공모참가자격은 행사(기획), 공연, 이벤트 중 1개 이상 사업자 등록을 필한업체, 화약류관리보안책임자면허1급 이상 기술자를 보유한 업체로서, 최근 3년간 단일 발주액 2억 원 이상(부가세포함)의 행사를 대행한 실적이 있는 업체이며 공동수급(분담이행)이 가능하다.

또한 총괄감독 업무수행 예정자는 전시형 관광축제 등 기획·운영 경력 5년 이상이며, 기획 및 연출분야 책임자로 최근 5년 이내 3회 이상 실적이 있는 자여야 한다.

공모 접수기간은 10일부터 오는 29일까지이며, 공모 참가 업체는 입찰등록 및 제안서 서류 등을 작성한 후 관광진흥과로 직접 방문 접수해야 한다.

접수된 제안서 등은 11월 중 전문가 7인으로 구성된 평가위원회에서 정성평가(60%)를 실시하고 정량평가(30%), 가격평가(10%)와 합산한 점수에 따라 선정할 계획이다.

자세한 사항은 나라장터 공고문을 참조하거나 관광진흥과 (064-728-2753)로 문의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