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원추의 '오늘의 운세' 2019년 10월11일 금요일 (음력 9월13일 신사)

▶쥐띠
가정을 평화롭게 만드는 것은 혼자의 노력만으로는 불가능하다. 둘이서 서로 화합하는 길 뿐. 별거생활에서 이별로 이어질 듯. 외출 시 소지품을 조심하라. 동, 북쪽 길. ㅅ, ㅊ, ㅎ성씨를 경계할 것.

▶소띠
사랑을 하면 눈이 멀게 되므로 분별력을 잃고 만다. 지금 하고 있는 행동이 올바른 것인지 1, 4, 11월생은 깊이 생각해 보아야 할 때이다. 추진하고 있는 것은 늦더라도 풀릴 듯하다. 송사건 승. 

▶범띠 
예전보다 진전은 보이지만 아직도 갈등으로 서로가 대립상태에 있으니 진실한 대화로 풀어라. 서로가 자존심을 세우면서 심각한 문제를 만드는 격이다. 자식으로 인해 걱정 늘 듯. 질병 완쾌. 금운 상승이니 입금될 수다. 

▶토끼띠  
4, 5, 11월생 자존심이 상하더라도 상대를 잡아라. 마음이 떠나고 있으니 상대가 3, 5, 12월생이라면 더욱 사랑할 것. 자칫 늪에 빠질 우려 있다. 이왕에 시작한 일 최선을 다해서 추진함이 좋을 듯. 

▶용띠 
항상 근면 성실한 성품으로 최선을 다한다면 귀인도 따르고 주위 사람들의 찬사도 받을 것이다. 애정은 하나로 만족하라. 둘 놓고 저울질 하는 건 올바른 처세가 아니다. 3, 7, 12월생 초조해질 수. 

▶뱀띠  
지금 진퇴양난에 놓여 있으니 신중한 태도로 자신의 길을 선택하라. 사업은 아무나 하는 것이 아니다. 경험을 쌓은 후에 투자함이 좋을 듯. 2, 6, 10월생 금전문제 주의할 것. 쉽게 얻는 것은 쉽게 잃는다. 

▶말띠  
맹목적으로 무조건 상대를 제압부터하려 들면 자신만 피곤하고 인심도 잃게 된다. 유대관계를 원활히 하면서 서서히 자기 사람으로 만들어라. 사업 구상력은 좋으나 두 가지는 안 된다. 동업은 불길하니 삼가. 

▶양띠  
항상 집안일로 근심걱정이 떠날 날이 없겠다. 상대를 진심으로 모든 것을 다해 사랑했건만 돌아오는 것은 불만이요 원망뿐이다. 자기 마음을 다스릴 것. 2, 5, 11월생 새로 시작할 수. 동업자 떠나는 격. 

▶원숭이띠  
모든 일이 순조롭게 된다고 해서 방심하지 마라. 위험한 작업을 하는 사람은 안전사고를 조심하자. 피로가 겹쳐 힘이 들 때는 반드시 휴식을 취하는 것이 좋을 듯. 투자는 금물. 사업구상 길. 7, 8월생 푸른색 길. 

▶닭띠  
아무리 답답해도 오늘만은 외출을 삼가는게 좋다. 방심하다간 손재가 우려 된다. 애정은 서로 좋아하지만 성격이 맞지 않아 다툼이 있겠다. 언행 조심할 것. 공직자는 갑자기 직업 변동할 듯. 밤길 운전 삼가. 

▶개띠  
믿었던 사람이 좋은 길을 찾아서 떠난다면 기분 좋은 마음으로 보내주는 것이 좋을 듯. 부모가 반대하는 사람과 인연을 맺으려고 하는구나. 4, 9, 10월생 연상연하 인연 길다. 토끼, 용띠를 경계할 것. 

▶돼지띠  
만사 계획한대로 다 된다면 이 세상에 불행한 사람은 아무도 없을 것이다. 결혼문제도 마찬가지다. 첫눈에 반했다고 해서 배필이 될 수는 없다. 내놓은 것이 나가지 않는다고 한탄 말라. 동쪽 길. 애정의 도피수. 

구삼원 원장 02-959-8493, 010-5584-9393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