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아트센터, 오는 27일 정상의 성악가 초청해 진행

제주아트센터(소장 강정호)는 11월 문화가 있는날 기획프로그램으로 제주해녀문화 유네스코 등재3주년 기념 음악회를 개최한다.

이번 공연은 제주아트센터와 한국음악협회 제주특별자치도지회(회장 허대식 교수)와 공동기획해 제주프라임필하모닉오케스트라와 제주칸투스합창단, 제주인오페라합창단이 함께 무대에 오르고 테너 신상근, 소프라노 오능희, 메조 추희명, 바리톤 김승철 등 정상의 성악가를 초청해 진행한다.

이번 공연에는 창작오페라 ‘해녀’ 서곡을 시작으로 제주민요 오돌또기, 이어도사나를 비롯해 우리가곡 비목, 뱃노래, 그리운 금강산 등 주옥같은 노래를 선사한다.

또한 오페라 카르멘의 투우사의 노래, C'est toi! c'est moi! (당신이군! 나라오!) 등 오페라 아리아도 함께 들려준다. 특히, 제주해녀를 소재로 창작한 해녀의길(안현순 곡)과 바다 엄마의 품(현석주 곡)이 오케스트라와 합창단 등 전원이 출연해 노래한다.

음악회는 오는 27일 오후 7시 문화가 있는 날 기획 전석 무료공연으로 진행한다. 7세 이상 입장가능하고 공연당일 선착순 자유 입장이고 자유좌석제이다.

▲  ©Newsjeju
▲제주해녀 평화음악회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