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김건모 성폭행' 의혹을 제기한 유튜브 채널 '가로세로연구소'가 다른 연예인의 성추문을 주장하고 나섰다.

가세연은 18일 밤 '충격단독, 또 다른 연예인 성추문 고발!'이라는 제목의 방송에서 연예인 A에 대한 제보를 담은 유흥업소 출신 여성 B의 전화 녹취록을 일부 공개했다.

가세연은 김건모 사건 폭로 이후 연예인들에 대한 제보가 잇따르고 있다며 어느 연예인 성벽을 공개했다.

가세연은 해당 연예인이 실명을 공개하지 않았다. 다만 김건모와 친한 유명 연예인이며 MBC TV 인기 예능프로그램이었던 '무한도전'에 출연한 적이 있고, '바른 생활 이미지' 등의 키워드를 제시했다. 

가세연이 공개한 1분가량의 녹취 파일에는 B가 "A가 웨이터들에게 물수건을 달라고 한 뒤 아가씨들 앞에서 음란행위를 했다" 등의 주장이 담겨 있다.

B와 통화를 했다는 김용호 전 스포츠지 기자는 해당 연예인에 대해 "굉장히 바른 생활 스타일인데 충격적이다. 연예인의 이중성, 예능 프로그램에서 어떻게 포장되는지 허상을 알아야 한다"고 주장했다.  

네티즌들은 방송에서 거론된 키워드를 조합하면서 A가 누군지 추측하고 있다.

하지만 최근 상당수 네티즌들 사이에서는 '가세연의 연일 선정적 폭로'에 대한 비판의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성폭력 의혹을 자신들의 방송 선전의 도구로 사용하고 있다는 지적이다.  

한편에서는 자극적인 이슈로 김건모 성폭행 의혹의 본질이 퇴색되고 있다는 진단도 나온다. 문제점을 밝히기보다 가십거리로 소비하고 있다는 지적이다.

특히 가세연이 취재를 통한 증거를 내놓기보다 유흥업소 직원들의 증언 위주로 폭로전을 이어가고 있는 것에 대한 걱정의 목소리가 높다. 이번 폭로건은 그간 ‘무한도전’에 출연했던 연예인들을 희생양으로 만드는 자극적 이슈 몰이라는 지적이 상당수다.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