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세 어르신 축하 및 모범경로당 선정 자축”

▲  ©Newsjeju
▲ ©Newsjeju

 

천지동경로당(회장 현광식)은 지난 13일 천지동경로당 2층에서 회원 8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1월 월례회의를 개최했다.

이 날 회의에서는 2020년을 맞아 100세가 되시는 김정화 어르신을 모시고 꽃다발 전달 등 축하를 전하는 자리를 마련했다.

김정화 어르신은 “100세 시대 100세가 된 것을 축하해준 것에 감사드리며, 천지동경로당 회원들과 따뜻하고 즐거운 시간들이 100세가 되는 버팀목이 되었다”고 감사의 인사를 전하면서, 경로당을 위해 써달라며 100만원을 기부하였다. 또한 “본인의 임종후 경조에는 조의금을 사양하며, 따뜻한 식사 한 끼 하고 가주시면 좋겠다.”고 밝혀 참석하신 분들의 감동을 자아냈다.

또한 1월에 생일을 맞으시는 어르신 8명을 모시고 어르신들의 만수무강을 기원하고 경로당 회원 간의 화합을 다지고자 생일잔치도 함께 진행됐다.

천지동경로당이 2019년 모범경로당으로 선정된 것을 축하하는 자리도 마련됐다.

현광식 회장 인사말씀에서“회원들이 물심양면으로 협조해주고 봉사해준 덕분에 모범경로당에 선정되었다”감사의 말씀을 전했으며, “2020년에도 각 가정에 행운이 깃들고 건강한 한해가 되기를 당부드리며 앞으로도 좋은 경로당이 될 수 있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