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월 29일부터 4월 5일까지

▲  ©Newsjeju
▲상효원.©Newsjeju

제주도 서귀포시 돈내코 인근 중산간에 위치한 힐링 수목원 상효원에서 봄을 맞이해 여섯 번째 튤립축제를 진행한다.

이번 튤립축제는 지난해보다 이른 2월 29일부터 전국에서 가장 이른 시기에 만개한 튤립들을 상효원 정원 내 전시해 추운 겨울을 이겨내 화려화게 핀 약10만송이 다양한 튤립과 봄꽃들을 볼 수 있을 것이다.

수목원 관람로를 따라가다 보면 엄마의 정원과 플라워 가든을 가득 메운 튤립들을 관람객들에게 보여줄 예정이며 튤립 외에도 아네모네, 크리산세멈, 팬지, 비올라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이 시기에 과일나무 꽃이 활짝 피어 매화, 능수도화, 살구꽃, 복숭아꽃 등 다양한 봄꽃이 피어난 상효원을 만날 수가 있다.

또한, 온 가족이 함께할 수 있는 튤립축제 행사로 다양한 이벤트 및 체험 프로그램이 마련돼 있으며, 축제 기간 내 이벤트 참가자들에게는 상효원 연간회원권,상효원 입장권,호텔 숙박권 등 다양한 경품들이 제공된다.

자세한 축제 일정은 상효원 홈페이지(www.sanghyowon.com), 상효원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sanghyowon),상효원 인스타그램(www.instagram.com/jejusanghyowon)에서 확인 할 수 있다.

한편, 4~5월에는 봄꽃 축제(왕겹벚꽃,참꽃,만병초,철쭉등), 6~7월에는 수국 축제를 열어 관람객들에게 다양한 볼거리,먹거리,체험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다.

▲ 상효원 수목원 튤립축제 포스터. ©Newsjeju
▲ 상효원 수목원 튤립축제 포스터. ©News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