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갑 선거구 더불어민주당 박희수 예비후보

박희수 예비후보
박희수 예비후보

국회의원선거 제주시 갑 지역구 박희수 예비후보(더불어민주당)가 제주 서부지역 교통체증 완화를 위한 도로확장사업 구간 연장 및 조기 완공 추진을 약속했다.

11일 박희수 예비후보는 보도자료를 통해 "현재 제주시 지역은 교통정체 문제로 도로 위에서 막대한 사회적 비용이 허비되고 있어 교통난 해소는 더 이상 미룰 수 없는 과제"라며 "교통난은 주거 불안정과 쓰레기 및 상하수도 처리난 등과 함께 도민들의 대표적인 생활난으로 자리 잡았다"고 말했다.

이어 "제주시 동부지역은 시내에서 외곽으로 빠져나가는 구간은 35m 도로가 개설된 반면 서부지역은 25m도로 개설만이 이뤄져 진출입 환경이 열악하다"며 "더욱이 노형에 고층건물이 늘어나 기존 도로확장사업이 진행되고 있는 신광사거리-도두 구간(연도로, L=1940m·B=35m)을 하귀 구간까지 연장하고, 조속한 확장이 이뤄질 수 있도록 하겠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오라교차로-광령사거리 구간 지하차도와 함께 신광사거리-하귀 구간 도로가 연장, 확장 개설된다면 서부지역 도심지 교통체증이 상당부분 해소될 것"이라며 "관련 사업 추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 하겠다"고 강조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키워드
#박희수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