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림타워 잡콘서트' 3월 15일로 연기
'드림타워 잡콘서트' 3월 15일로 연기
  • 김명현 기자
  • 승인 2020.02.18 13:1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장 면접 통해 상당수 직원 채용
당초 22일 개최 예정이었으나 코로나19 여파로 순연
제주 드림타워 전경.
제주 드림타워 전경.

롯데관광개발은 오는 22일에 개최할 예정이던 '드림타워 잡(Job)콘서트'를 3월 15일로 순연해 개최한다고 18일 밝혔다.

이번 행사는 이날 오전 9시부터 오후 9시까지 제주한라컨벤션센터에서 진행되며, 롯데관광개발은 코로나19 우려를 감안해 일정을 조금 늦추게 됐다고 전했다.

롯데관광개발은 지난 1월 20일부터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에서 일하게 될 2700명에 이르는 신입 및 주임급 경력직원에 대한 공개 채용을 하고 있다.

잡콘서트엔 호텔과 식음료, 카지노 및 지원과 리테일 부문을 대표하는 드림타워 주요 임원 및 팀장들이 직접 참여한다. 이들로부터 진로 멘토링과 함께 각종 펀(fun) 이벤트까지 더해져 지원자들이 직접 참여하는 체험형으로 진행된다.

드림타워 잡콘서트는 ▲현장면접존 ▲취업 컨설팅존 ▲드림타워 갤러리 ▲다과코너 등으로 구역을 나눠 지원자들이 드림타워 취업에 관한 일련의 과정을 한 자리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된다.

특히 롯데관광개발은 현장면접존에서 온라인 지원자 및 당일 현장 지원자의 일대일 면접을 즉석에서 실시해 상당수의 직원을 채용할 방침이라고 전했다.

취업 컨설팅존에서는 지원 분야의 구체적 직무에 관해 임직원들의 전문적 조언을 들을 수 있는 기회도 주어진다.

이와 함께 갤러리존에서는 드림타워 내 모든 부대 시설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50여 점의 조감도가 전시된다. 

한편, 롯데관광개발은 코로나19 바이러스 확산 가능성을 조금이라도 차단하기 이해 행사장 입구에 비접촉식 체온계는 물론 손소독제 및 마스크를 비치하는 등 방역활동에도 만전을 기할 예정이다.

롯데관광개발 김진희 인사총괄 상무는 "이번 잡콘서트에선 제주의 젊은 인재들이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함께 꿈을 펼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잡콘서트와 관련 자세한 내용 및 지원은 제주 드림타워 채용사이트 https://careers.jejudreamtower.com/ 에서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