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지방조달청, 유공직원에 표창 전달하고 조기집행 당부

▲ 박양호 제주지방조달청장이 우수조달물품 구매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서귀포시교육지원청을 방문해 유공자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Newsjeju
▲ 박양호 제주지방조달청장이 우수조달물품 구매 우수기관으로 선정된 서귀포시교육지원청을 방문해 유공자에게 표창장을 전달했다. ©Newsjeju

서귀포시교육지원청(교육장 강경숙)이 지난 5월 29일 조달청으로부터 '2020년도 우수조달물품 구매 우수기관'으로 선정됐다.

이에 제주지방조달청(청장 박양호)는 이날 서귀포시교육지원청을 방문해 조달계약 업무 담당자인 이선희 팀장에게 표창장과 부상을 전달했다.

이선희 팀장은 투명하고 공정하게 계약업무를 수행함은 물론, 우수조달물품을 적극 구매해 기술개발 촉진 및 공공판로확대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았다.

조달청 우수조달물품은 국가기관에서 인증한 신기술이나 특허, 실용신안 등을 가진 물품을 대상으로 분야별 전문가의 엄정한 심사를 거쳐 지정하고 있다. 매년 지역별 우수조달물품 구매 우수기관을 선정해 우수조달물품의 적극적 구매를 독려하고 있다.

박양호 청장은 “그동안 지속적으로 우수조달물품을 구매하고 조달정책에 협조해 준 데 대해 감사의 뜻을 전달한다"며 "코로나19 조기 극복과 제주 지역경제 활성화를 위해 조기집행에 나서달라"고 당부했다.

그러면서 박 청장은 "앞으로 도내 우수조달업체들이 몇 년을 거쳐 개발한 뛰어난 신기술이 사장되지 않고 제주지역은 물론 전국, 해외 진출을 통해 더 크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내 수요기관들의 더 많은 협조를 바란다"며 "조달청에서도 이에 대한 지원정책을 더 강화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