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모기간 7월 2일부터 오는 15일까지, 7월 13일부터 15일까지 접수

제주시는 2020년 지역혁신활동 프로젝트 공모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 프로젝트는 도민의 일상생활 속에서 풀어가야 할 문제 또는 우리사회가 지향해야 할 의제에 대해 새로운 아이디어와 혁신 활동경험 확대를 통해 지역 사회 문제해결력을 높이기 위해 추진되고 있다.

공모기간은 7월 2일부터 15일까지, 신청서 접수는 7월 13일부터 15일까지이다.

이에 서류, 발표심사를 통해 총 8개팀을 선정해 1000만 원 이내 사업비를 지원하며, 필요한 경우 교육·컨설팅 등 맞춤형 지원 프로세스를 제공한다.

도내 기업, 법인, 단체라면 신청이 가능하며, 제주시청 자치행정과로 방문 또는 이메일(loocyper@korea.kr)로 신청하면 된다.

제주시 관계자는 "복잡 다변해지는 사회문제 해결을 위해서는 다양한 분야와 새로운 방법으로 문제해결 방법을 도출해내는 것이 중요하다"며 "지역혁신활동 프로젝트가 지역사회 문제해결을 위한 새로운 방법을 실행·시도하는 기반이 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