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4일, 입주기업과의 사업연계 기회 발굴 위한 간담회 개최

▲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는 지난 14일 제주혁신성장센터 내 일자리 지원공간인 ‘J-CUBE’에서 제주혁신성장센터 입주기업과의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Newsjeju
▲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는 지난 14일 ‘J-CUBE’에서 제주혁신성장센터 입주기업과의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 ©Newsjeju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JDC)는 지난 14일 ‘J-CUBE’에서 제주혁신성장센터 입주기업과의 동반성장 간담회를 개최했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간담회는 코로나19로 다방면에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제주혁신성장센터 입주기업들이 JDC의 다양한 사업 분야의 인프라를 활용해 안정적으로 사업을 성장시킬 수 있도록 지원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날 간담회에서는 JDC의 제주혁신성장센터 운영현황에 대한 발표를 시작으로 ▲(주)오투플러스(AI 기반 물류 플랫폼 서비스) ▲(주)드론오렌지(드론 활용 AR/VR 컨텐츠 제작) ▲(주)소프트베리(전기차 충전 통합 공유플랫폼) ▲(주)주신글로벌테크(폐플라스틱 활용 업사이클링) 등 입주기업별 사업현황을 공유했다.

이어 제주첨단과학기술단지 운영 등 JDC의 주요 사업 분야와 입주기업의 사업 분야를 매칭해 동반 성장할 수 있는 신규·협력 사업을 발굴하기 위한 소통의 시간도 가졌다.

문대림 JDC 이사장은 “이번 간담회는 제주혁신성장센터 입주기업과 JDC가 상호 간 주요사업을 이해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었다”며 “앞으로도 입주기업과의 상생협력과 동반성장을 위한 다양한 지원에 힘써 도내 창업 생태계 활성화에 적극적으로 기여하겠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