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신현준, 배우. 2018.01.01 (사진 = HJ필름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 김지은 기자 = 전 매니저와 갈등을 겪고 있는 배우 신현준이 결국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 출연을 잠정 중단했다. 

신현준 소속사 HJ필름은 15일 "가족에게 돌아가는 2차 피해를 막기 위해 '슈퍼맨이 돌아왔다' 제작진에게 양해를 구하고 잠정 중단 요청을 드렸다"고 밝혔다.

갑질 공방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전 매니저 김모 대표가 신현준의 프로포폴 불법 투약 의혹을 경찰에 고발하는 등 논란이 확산하자 이 같은 결정은 내린 것으로 보인다.

소속사 측은 "신현준씨 가족이 너무 많은 피해를 받고 있다. 지금 벌어지고 있는 사안들을 잘 해결하도록 하겠다"고 말을 아꼈다.

신현준은 전날 법률대리인을 통해 법적 대응을 예고했다.

법률대리인은 "신현준이 김 씨의 도가 지나친 흠집 내기에 결국 법적으로 대응하기로 했다"며 "지금까지 불거진 논란에 대한 반박 자료가 있다. 정산 문제가 남아있다는 것도 사실이 아니다"고 말했다.

프로포폴 의혹에 대해서도 "10년 전 검찰에서 정당한 치료 목적으로 밝혀졌고 당시 정식 수사 개시 없이 지나간 사안"이라며 "당시 소속사 대표였던 김씨가 소개한 병원에서 만성 허리 통증으로 치료를 받았으므로 이 사실은 김씨가 누구보다 잘 알 것이다"고 덧붙였다.

<뉴시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