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미래통합당 제주도당은 25일 오후 3시 맨써드림스페이스에서 혁신위 위원들에 대한 위촉식을 가졌다. ©Newsjeju
▲ 미래통합당 제주도당은 25일 오후 3시 맨써드림스페이스에서 혁신위 위원들에 대한 위촉식을 가졌다. ©Newsjeju

미래통합당 제주도당 혁신 방안 마련을 위한 특별위원회(이하 혁신위)가 위촉식을 시작으로 본격적인 활동에 들어갔다. 

미래통합당 제주도당은 25일 오후 3시 맨써드림스페이스에서 혁신위 위원들에 대한 위촉식을 가졌다. 혁신위원장에는 김종현 전 제주도수출기업협회 회장, 부위원장에는 조민철 변호사가 위촉됐다.

또 김은영 바오홈케어 대표가 간사에 위촉됐으며, 오영희 도의원, 김완순 전 전국위원, 이용훈 봄봄커피숍 노형점 대표, 정명주 ㈜다담 대표, 양철용 감귤농가 등이 혁신위원으로 위촉됐다. 

김종현 혁신위원장은 "솔직히 어깨가 매우 무겁다. 미래통합당 제주도당의 관습을 혁신의 시각으로 도민사회에 기대에 부응하는 도당이 될 수 있는 발전 방안을 마련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이에 장성철 제주도당위원장은 "많은 도민, 지지자 및 당원들이 혁신위를 관심 갖고 지켜보고 있다. 현장조직 강화 및 정책기능 강화라는 큰 흐름에 맞게 혁신위가 체계적인 방안을 마련해 주시리라 믿는다. 도당에서 최대한 지원하겠다"고 화답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