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대학교 및 한라대학교 학생 대상

▲  ©Newsjeju
▲ ©Newsjeju

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이 제주대학교 및 한라대학교 학생을 대상으로 2020학년도 2학기 등록금 수납 이벤트를 시행한다.

이번 등록금 납부 이벤트는 제주은행에서 제주카드(체크/신용)로 제주대학교 및 한라대학교 등록금을 납부하면 이벤트에 자동 응모가 된다. 이벤트 기간은 8월 27일부터 9월 30일까지이다.

이벤트 기간 중 수업료 납부자를 대상으로 제주상(1등)은 학교별 1명씩 총 2명에게 장학금 100만원을 지원하고, 미래상(2등)은 학교별 2명씩 총 4명에게 제주사랑상품권 20만원을 증정한다.

또한 2020년 창립 51주년을 기념해 이벤트 참여 학생 중 51명을 추첨해 모바일 커피쿠폰을 지급한다. 이벤트 당첨은 오는 10월중 전산추첨 방식이며, 당청된 학생에게 개별 통지할 예정이다.

제주은행 관계자는 “제주도의 미래를 이끌어갈 젊은 청년들에게 다양한 혜택을 제공함은 물론 앞으로도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 끊임없이 노력하겠다.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란다”고 전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사항은 제주은행 홈페이지와 콜센터(1588-0079)를 통해 안내 받을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