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매일올레시장, 서귀포향토오일시장 방문
코로나19로 인한 상인 애로사항 청취

서귀포시는 29일 추석명절을 앞두고 서귀포매일올레시장, 서귀포향토오일시장 2개소를 방문해 코로나19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상인들과 소통에 나섰다.

▲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추석을 맞이해 전통시장을 방문했다. ©Newsjeju
▲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추석을 맞이해 전통시장을 방문했다. ©Newsjeju

이 날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시장 곳곳을 들러 제주사랑상품권을 이용해 생필품, 식재료 등을 구입했다. 명절 음식거리를 준비하기 위해 시장을 찾은 시민들에게 지역 상품권 사용을 권장해 코로나19로 위축된 서민경제 활성화에 동참해 줄 것을 부탁했다.

또한, 구입한 물품은 어려운 이웃에게 전달해 이웃들과 함께 건강하고 풍성한 명절이 되기를 기원했다.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어려운 경제상황에도 불구하고 지역 경제 활성화에 노력해주시는 전통시장 상인 여러분에게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상인들의 목소리에 귀 기울여 코로나19로 침체된 전통시장이 활기를 되찾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하면서 상인들과 소통 행보를 지속적으로 이어나갈 것을 밝혔다.

한편, 서귀포시는 추석을 맞이해 평소보다 전통시장 이용객들이 증가할 것을 감안해 개장일 전에 전통시장 내 장옥, 화장실 등에 방역 소독을 실시하고 마스크 미착용 사례가 발생하지 않도록 점포 및 노점 상인들이 마스크 착용을 준수하는 지 여부를 점검 하는 등 준비를 철저히 하고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