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풀사이드 피크닉 패키지’, ‘라운지 & 코지 패키지’ 선보여
소인 최대 2인까지 무료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조식 서비스 혜택

▲ 제주신화월드 ‘풀사이드 피크닉 패키지 이미지’(좌), ‘라운지 & 코지’ 패키지 이미지(우).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풀사이드 피크닉 패키지 이미지’(좌), ‘라운지 & 코지’ 패키지 이미지(우). ©Newsjeju

제주신화월드가 답답한 일상에서 벗어나 여유로움과 제주 가을의 낭만을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선보인다.

‘풀사이드 피크닉 패키지’는 메리어트 리조트 1박과 제주신화월드 최고의 뷰를 자랑하는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의 프리미엄 조식 2인, 모실 수영장의 풀사이드 카페 스페셜 치맥세트, 객실 내 미니바 무료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패키지 예약은 지난 12일부터 오는 12월 29일까지이며, 투숙은 13일부터 오는 12월 31일 까지다.

이어 ‘라운지 & 코지’ 패키지는 랜딩 리조트 1박과 성인 2인 조식, 그리고 랜딩라운지에서 달콤한 애프터눈 티세트 2인 혜택이 포함된다.

곳곳에 예술작품이 설치돼 마치 갤러리를 연상케 하는 랜딩 라운지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애프터눈 티세트는 제주를 모티브로 만든 녹차 돌하르방 무스, 제주 당근 케이크, 현무암 초콜릿 스콘 등 11가지의 제주에서만 즐길 수 있는 유니크한 디저트와 커피 포함 12종류의 티가 제공된다. 

랜딩 라운지의 애프터눈 티세트 이용 시간은 오후 1시부터 5시까지이며, 패키지 외에도 단독으로 이용 가능하다.

‘라운지 & 코지’ 패키지 예약은 지난 12일부터 오는 12월 29일까지이며, 투숙은 오는 16일부터 12월 31일 까지다. 

위 패키지 모두 패밀리 프로모션으로 소인 최대 2인까지 무료 이용 가능한 프리미엄 조식 서비스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