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내 소상공인 및 예비창업자 20명 온라인 선착순 접수

제주특별자치도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가 도내 예비창업자의 준비된 창업지원과 소상공인의 성공적이고 지속 가능한 경영을 위해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를 실시한다.

이번 경영아카데미 행복더하기 마케팅교육은 지난 5월과 7월에 이에 세 번째 열리는 3기 마케팅교육으로 오는 28일과 29일 양일간 하루 5시간씩 총 10시간 과정으로 진행된다.

주요내용은 ▲소상공인에게 적용 가능한 네이버 무료 서비스 ▲네이버 블로그 마케팅 ▲인스타그램 마케팅 등 소상공인이 많이 사용하는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노하우를 알려줄 예정이다.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가 주최하는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 마케팅교육 과정에서는 마케팅 수행단계별 실무방법론을 중심으로, 수행 사례의 예시를 통해 강의 내용을 보다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해 제주도내 예비창업자 및 소기업·소상공인 SNS마케팅의 광고 노하우를 제시할 계획이다.

접수는 22일부터 시작해 20명 선착순 마감 시까지 모집한다.

교육대상은 도내 예비창업자 및 소기업·소상공인이면 누구나 신청 가능하며, 신청 접수는 소상공인경영지원센터 홈페이지(www.jejusc.kr)를 통해 온라인 신청만 가능하다.

2020년에 개최되는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는 꿈더하기 창업교육 4회, 희망더하기 경영관리교육 4회, 행복더하기 마케팅 교육 4회, 총 12회이고 현재 창업 교육 3회, 마케팅교육 2회 경영관리교육 2회가 개최 되어 남은 교육도 올해가 가기 전 계속 진행 될 예정이다.

▲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 포스터. ©Newsjeju
▲ ‘소상공인 경영아카데미’ 포스터. ©News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