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사장 문대림, 이하 JDC)는 오는 28일 오후 1시 제주혁신성장센터 내 일자리 지원공간인 J-CUBE(재단법인 홍합밸리 위탁운영)에서 취‧창업 특강을 연다고 25일 밝혔다.

'카카오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을 주제로 진행되는 이번 특강은 취업준비생과 사회초년생의 실무능력 향상을 지원하고 나아가 도내 스타트업의 성장과 경쟁력 확보에 도움을 주기 위해 개최된다.

J-CUBE와 제주스타트업협회가 공동으로 기획·운영하며, 이정미 ㈜카카오 차장이 강연자로 나서 카카오 플랫폼을 활용한 마케팅 기법과 전략 및 실전사례를 공유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재단법인 홍합밸리 홈페이지(https://honghapvalley.org)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이 가능하며, 스타트업 1년 미만 재직자 및 구직자를 대상으로 하는 이번 특강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선착순 40명에 한해 사전 신청을 받는다.

성낙창 JDC 산업육성팀장은 "코로나19로 전통적인 오프라인 마케팅이 어려워진 시점에서 시장 진출과 판로 확대에 어려움을 겪는 스타트업에게 꼭 필요한 특강"이라며 "이번 특강을 통해 스타트업과 구직 청년들이 위기를 기회로 만들 수 있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