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Newsjeju
▲ ©Newsjeju

안덕면(면장 이상헌)·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태언)에서는 지난 29일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들과 자원봉사 및 자생단체 그리고 입주 예정자와 제공자 등 2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안덕면 화순리 소재 “안덕면 사랑의 4호집” 입주 축하 행사를 개최했다.

이날 “안덕면 사랑의 4호집” 입주축하 행사는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체 주관으로 소규모로 진행됐다. 후원물품으로는 △안덕면 직원 사랑나눔 봉사단(단장 이상헌)에서 “압력밥솥과 냄비세트”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위원장 김태언)에서 세탁기 △현유월(안덕면 부면장)이 전자레인지 △삼명설비(대표 김건익)에서 난방유 200리터 △동원봉사단(단장 민유홍)에서 “주방용 씽크대”가 전달됐고, 이어 “안덕면 사랑의 4호집” 현판식이 진행됐다.

“안덕면 사랑의 4호집”에 입주를 하게 된 오○○씨는 이렇게 많은 분들의 도움을 받게 될 줄을 몰랐다며 앞으로 아이들과 행복하게 살아가는 것이 도움을 주신 분들에게 보답이라 생각하고 이곳에서 아이들과 오순도순 행복하게 살겠다고 말했다.

앞으로도, 이상헌 안덕면장과 김태언 안덕면지역사회보장협의체 위원장은 민‧관 협력 복지네트워크를 통해 “안덕면 사랑의 4호집” 이라는 소중한 결실을 맺을 수 있도록 그 동안 물심양면으로 지지와 후원을 해주신 자원봉사단체와 후원을 해주시는 많은 분들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이웃이 이웃들 돌보는 복지마을 안덕면”을 만들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