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찾아가는 문화예술 및 직업체험 프로그램 운영
서귀포시, 찾아가는 문화예술 및 직업체험 프로그램 운영
  • 이선희 기자
  • 승인 2020.11.20 10: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2월 18일까지 초중고교 24개 학교 운영

서귀포시가 주최하고 사단법인 더희망코리아(대표 오지만)에서 주관하는 '찾아가는 문화예술 및 직업체험 프로그램'을 오는 12월 18일까지 운영한다.

찾아가는 문화예술 및 직업체험 프로그램은 지난 16일 삼성여고 수공예 소품 만들기 프로그램 운영을 시작으로 오는 12월 18일까지 초중고교 24개 학교에서 운영된다.

▲ 찾아가는 문화예술 및 직업체험 프로그램. ©Newsjeju
▲ 찾아가는 문화예술 및 직업체험 프로그램. ©Newsjeju

학생들의 예술적 감성 증진 및 미래 진로 탐색을 위해 기획한 이번 프로그램은 ▷샌드아트 공연 및 체험 프로그램 ▷뷰티 퍼스널 컬러 프로그램 ▷소이캔들 등 수공예 소품 만들기 ▷특수분장사 직업 체험 프로그램 ▷다중지능 검사 프로그램 ▷바디퍼커션 프로그램으로 총 6개 유형으로 진행되고 있다.

이 프로그램은 관내 초중고교 꿈․끼 탐색주간을 활용한 맞춤형 찾아가는 프로그램으로서 문화예술 분야에 대한 다양한 경험을 통해 학생들의 창의성 향상에 기여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앞으로도 개성있고 특색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을 발굴, 운영함으로써 서귀포시 거주 학생들에게 다양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며 미래설계를 위한 진로탐색에도 지속적으로 프로그램을 확대, 운영 지원해 나가겠다고 하겠다”고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