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으로 만난 '제주청소년문화올림픽' 성황리 개최
온라인으로 만난 '제주청소년문화올림픽' 성황리 개최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0.11.23 13: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방식의 유튜브 채널 진행

제주도내 최대규모의 청소년 축제인 2020 제주청소년문화올림픽이 지난 21일 성황리에 개최됐다.

제주특별자치도가 주최하고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센터장 강옥련, 이하 센터)가 주관한 제5회 제주청소년문화올림픽은 제주도내 청소년과 청소년 지도자, 학부모 등 3000여 명이 참여한 가운데 온라인 방식의 유튜브 채널에서 진행됐다.

▲ 1부 청소년 동아리 공연. ©Newsjeju
▲ 1부 청소년 동아리 공연. ©Newsjeju

이날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4시간 동안 진행된 이번 행사는 1부 청소년 동아리 공연과 2부 만들기 체험, 3부 직업인 인터뷰로 나눠 진행됐다.

특히 1부 청소년 동아리 공연에는 도내 중˙고등학교와 청소년문화의집, 아동센터에서 11개 동아리가 참가해 댄스와 난타, 밴드 등을 펼쳐 큰 호응을 얻었다.

청소년 동아리 공연에 참가한 양윤경(삼성여고2) 학생은 “코로나 19로 행사가 많이 취소돼 아쉬운 마음이 컸다”며 “사실상 이번 무대가 올해 첫 번째였던 만큼 신나는 마음으로 무대에 올랐다”고 소감을 밝혔다.

제주특별자치도청소년활동진흥센터는 특히 제주도내 청소년들의 문화행사가 적은 만큼 앞으로도 제주지역 청소년들이 자신의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기회들을 꾸준히 마련할 계획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