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대림 JDC 이사장,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 동참
문대림 JDC 이사장,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 동참
  • 이감사 기자
  • 승인 2020.11.23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음 주자로 제주도의회 문종태 의원·오영희 의원·농협 제주지역본부 변대근 본부장 지목
▲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에 동참한 문대림 JDC 이사장 ©Newsjeju
▲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에 동참한 문대림 JDC 이사장 ©Newsjeju

제주국제자유도시개발센터(이하 JDC) 문대림 이사장이 필수노동자들에게 감사와 응원의 메시지를 전하는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릴레이 캠페인에 동참했다.

23일 JDC에 따르면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은 코로나 장기화로 비대면이 일상화된 상황에서도 업무 특성상 대면 노동이 불가피한 의료·돌봄·복지·안전·물류·운송 등 이른바 '필수노동자'들을 격려하고 응원하자는 취지로 시작됐다. 

지명자가 캠페인에 동참 후 다른 사람을 지목하면서 계속 이어지는 캠페인인데, 문대림 JDC 이사장은 오인환 충남도의회 복지환경위원장의 지명을 받아 참여하게 됐다.

이날 문대림 JDC 이사장은 개인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라는 문구가 담긴 팻말의 사진과 함께 감사의 뜻을 전했다.

문대림 JDC 이사장은 "코로나19 시대 우리의 소중한 일상을 지키기 위해 많은 위험을 무릅쓰고 묵묵히 대면 서비스를 담당하는 필수노동자분들의 희생과 헌신에 깊은 감사와 존경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캠페인을 계기로 필수노동자들을 응원하는 분위기가 널리 확산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문 이사장은 '고맙습니다, 필수노동자' 캠페인 다음 주자로 제주도의회 문종태 의원과 오영희 의원, 그리고 농협 제주지역본부 변대근 본부장을 지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