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N 연예TV '오늘알바'내년 1월부터 추가 편성 된다
ETN 연예TV '오늘알바'내년 1월부터 추가 편성 된다
  • 뉴스제주
  • 승인 2020.11.24 15: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 일요일 편성 확대...김원효, 박영진, 이수지, 김민기 합류

지난 14일 토요일 첫 선을 보인 ETN 연예TV <오늘알바>가 2021년 1월부터 추가 편성 된다.

전국 소상공인들을 위한 내수 경제 살리기 프로젝트 취지로 시작된 이 프로그램은 재치 있는 입담과 다양한 알바 경험을 가진 홍윤화와 오나미, <내일은 미스터 트롯>으로 사랑받은 류지광과 황윤성이 알바트롯스로 변신해 때와 장소를 가리지 않는 알바 열정을 보여줘 화제가 된 바 있다.

▲ ETN 연예TV '오늘알바'. ©Newsjeju
▲ ETN 연예TV '오늘알바'. ©Newsjeju

ETN 연예TV <오늘알바>는 일요일 추가 편성이 확정된다. 새롭게 합류하는 멤버들은 개그맨 김원효, 박영진, 김민기, 이수지다.

마흔 파이브로 함께 활동 중인 김원효와 박영진은 81년 마흔 살 동갑내기로 40대 늦깎이 알바생에 도전하며, 특급 브로맨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김민기는 아내 홍윤화와 새롭게 팀을 이뤄 꽁냥꽁냥 부부 알바단의 위력을 보여줄 예정이다. 홍윤화와 함께 했던 오나미는 개그계 절친 이수지와 찰떡 케미를 선보이며 새롭게 호흡을 맞출 예정이다.

이어 다양한 알바 경력을 살려 숙련된 모습을 보여줬던 류지광과 좌충우돌 알바 적응기를 보여주며 전국의 많은 여사장님들의 마음을 녹였던 황윤성은 계속 한 팀으로 활약할 예정이다.

이들의 전국 알바 유랑기는 매주 토요일, 일요일 오전 11시 ETN 연예TV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