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머셋 ‘제주 겨울 살기‘ 패키지 및 신화리조트 ‘풀 오브 스위트’ 패키지 추천

제주신화월드가 여행 기호에 따라 선택 가능한 겨울 패키지를 선보인다.

▲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서머셋 패밀리 스위트. ©Newsjeju

제주의 자연과 함께 프라이빗하면서도 여유로운 여행을 원한다면 서머셋 제주신화월드(이하 서머셋)의 ‘제주 겨울 살기’ 패키지를 추천한다.

3개의 침실과 2개의 욕실, 풀 옵션 주방까지 마련된 46평형 프리미엄 콘도미니엄 서머셋의 ‘제주 겨울 살기’ 패키지는 최소 7박 이상 예약이 가능하며, 복합리조트만의 특혜인 테마파크, 워터파크, 레스토랑, 클럽 하우스 등 각종 편의시설을 한 공간에서 누릴 수 있다.

또한, 12월 1일부터 예약 시, 신화테마파크 자유이용권과 신화워터파크 이용권 제공, 리조트 내 직영 식음 업장 할인, 멤버십 혜택, 그리고 쏘가(SOCAR) 서비스 35%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본 상품은 오는 12월 1일부터 내년 3월 말까지 투숙 가능하다. 

올겨울, 연인과 함께 따뜻하고 럭셔리한 호캉스를 즐기고 싶다면 신화리조트의 ‘풀 오브 스위트’ 패키지를 추천한다.

▲ 제주신화월드 '풀오브스위트'패키지.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풀오브스위트'패키지. ©Newsjeju

‘풀 오브 스위트’ 패키지는 신화리조트 주니어 스위트룸과 함께 2인 조식 서비스, 제주신화월드의 시그니처 레스토랑 ‘스카이 온 파이브 다이닝’ 디너 뷔페 2인권, 신화테마파크 캐릭터 머그잔 증정, 그리고 석양 맛집 스카이풀에 위치한 바온탑에서 온수 풀 수영과 함께 즐길 수 있는 스파클링 와인과 치즈 플레이트도 제공된다.

해당 패키지는 신화 멤버에게 적용되는 상품으로 신화 멤버스 가입을 통해 누구나 이용할 수 있다. 또한, 2박 이상 예약 시 제주신화월드 내 직영매장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 가능한 신화 포인트 5만 포인트를 제공한다.

신화리조트를 이용하는 고객은 누구나 실내워터파크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2021년 1월 1일부터 투숙기간 중 1회 이용 가능한 신화테마파크 Big 3 이용권 증정 혜택도 주어진다. 예약 기간은 11월 27일부터 2021년 4월 28일까지며, 투숙 기간은 오는 28일부터 2021년 4월 29일까지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