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상에 '2020 제주를 그리다' 최재현(제주시) 선정

제주시에서는 뉴노멀시대에 맞춰 공모한 2020 드론으로 바라본 제주시 동영상 공모전 수상작품(5편)을 선정해 30일 발표했다.

이번 공모전은 ‘드론, 제주시의 아름다움을 품다’라는 주제로 천혜의 자연환경과 제주시의 아름다운 비경을 담은 3분 이내의 드론 촬영 영상 분으로 총34편의 작품이 접수 됐다.

작품 심사는 공정성과 투명성을 확보하기 위해 외부 전문가3명을 위촉해 1차 심사, 2차 심사로 진행해 영상미(40점), 스토리텔링 및 기획(30점), 창의성(30점) 등 심사기준에 따라 엄격한 심사를 통해 수상작을 선정 했다.

이에 선정된 수상작품으로는 ▲대상에는 2020 제주를 그리다. 최재현(제주시) ▲최우수는 하늘을 걷다. 김경섭(제주시) ▲우수상은 공존, 김지환(경기도 시흥시) ▲ 장려에는 제주의 길, 부신철(제주시)과, 4.3과 아름다운 제주, 현종헌(제주시)이 선정되는 영광을 안았다.

이번 대상작인 ‘2020 제주를 그리다’는 오직 드론으로만 볼 수 있는 제주의 아름다움과 웅장함 등을 하루로 표현했으며, 영상미가 단연 돋보여 높은 점수를 받았다.

시상은 30일(월)에 제주시장 집무실에서 진행했다.

수상작품은 시 홈페이지, 유튜브, 블로그, 페이스북 등  공익 목적‘교육·전시·홍보영상물’제작 시 활용하게 되며, 제주시 홈페이지(http://.jejusi.go.kr/)를 통해 열람하수 있다

한편, 이 영상에 대한 저작권은 제주시 소유로 무단으로 사용해서는 안 된다.

키워드
#드론 #제주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