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의힘 제주도당 대변인에 강충룡 의원
국민의힘 제주도당 대변인에 강충룡 의원
  • 박길홍 기자
  • 승인 2020.12.02 11:46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국민의힘 제주도당 신임 대변인 강충룡 제주도의원과 장성철 제주도당 위원장. ©Newsjeju
▲ 국민의힘 제주도당 신임 대변인 강충룡 제주도의원과 장성철 제주도당 위원장. ©Newsjeju

국민의힘 제주도당 대변인에 강충룡 제주도의회 의원(송산·효돈·영천동)이 임명됐다. 

국민의힘 제주도당은 2일, 대변인에 강충룡 의원을 임명하고 장성철 도당위원장이 임명장을 수여했다고 밝혔다.

도당 관계자는 "제주 제2공항의 정상적 추진, 음식물쓰레기처리 시설 등의 환경기초 인프라 확충 등에 역점을 두고 의정 활동을 해 온 점을 고려해 강충룡 의원을 대변인에 임명했다"고 설명했다. 

신임 강충룡 대변인은 지난 2018년 지방선거 당시 바른미래당 광역의원 후보 중 전국에서 유일하게 지역구에서 당선되어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강충룡 대변인은 "제주도정과 제주도의회 현안을 중심으로 국민의힘 입장을 도민들에게 적극적으로 알리는 역할을 하겠다"고 소감을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0 / 400
댓글쓰기
ㅋㅋ 2020-12-02 12:46:35 IP 118.235
장성철 같은 객관적이고 바른말하는 정치인이 잘되야 되는데...도의원 의원들 ㅋㅋ 수준이.... 초딩수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