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호텔 & 리조트 3곳, 내 마음대로 24시간 호캉스 누릴 수 있는 ’24 아워 스테이’
럭셔리 리무진 픽업 & 샌딩 서비스와 고급 저녁 만찬이 함께하는 메리어트리조트 스위트룸 패키지

▲ 제주신화월드 24 hours stay.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24 hours stay. ©Newsjeju

제주신화월드가 2021 신축년 새해를 맞이해 다양한 혜택과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 랜딩리조트, 신화리조트에서는 내년 1월 3일부터 2월 10일 체크인 하는 고객에게 24시간 동안 풀로 호캉스를 즐길 수 있는 혜택을 마련했다.

오후 3시 체크인 후 다음 날 12시까지 체크아웃하는 시스템을 벗어나 오후 12시 이후부터 고객이 원하는 시간에 체크인하고 체크인 시간을 기준으로 24시간 동안 풀로 투숙할 수 있다.

’24 아워 스테이’는 한 곳에 여러 시설을 가진 복합리조트를 즐기기에는 더없이 좋은 기회다.

룸에서 여유롭게 온전한 호캉스를 즐기거나 모실 클럽하우스, 스카이풀과 같은 온수 풀에서 충분한 여유와 낭만을 만끽할 수 있으며, 야외활동을 하고 싶다면 신화테마파크에 방문해 스릴 넘치는 놀이기구와 다양한 겨울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다. 2021년 1월부터 제주신화월드에 체크인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신화테마파크 BIG 3 티켓을 인당 제공한다.

’24 아워 스테이’는 상황에 따라 조기 마감 또는 제외되는 상품이 있으니 홈페이지의 상세 내용을 참고하자.

또한, 제주신화월드 메리어트리조트에서는 리무진 픽업 & 샌딩 서비스가 포함된 두 가지의 스위트룸 패키지를 선보인다.

딜럭스 스위트와 함께하는 ‘스위트 인 럭셔리’ 패키지는 럭셔리 미니벤 도요타 알파드 리무진 서비스와 함께 프라이빗한 인룸다이닝 조식 서비스, 시그니처 레스토랑 ‘스카이온파이브다이닝’에서 즐기는 디너 뷔페와 함께 프랑스산 훌로 몽뗄리 루즈가 제공된다. 

‘비욘드 럭셔리’ 패키지는 최고급 럭셔리 세단 롤스로이스 팬텀의 리무진 서비스와 프리미어 스위트룸을 경험할 수 있다. 

메리어트리조트 스위트룸 패키지에 대한 예약은 오는 31일부터 2021년 2월 25일, 투숙은 2021년 1월 1부터 2021년 2월 28일까지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