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농협, 저소득가정에 밑반찬ㆍ꽃 나눔봉사 실시
제주농협, 저소득가정에 밑반찬ㆍ꽃 나눔봉사 실시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1.01.19 10: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제주농협은 19일 제주도사회복지협의회에서 임직원 10여 명이 참여해 저소득가정 11가구에 『NH한솥 밑반찬 배달나눔 봉사활동』과  『NH플로베 터치 나눔활동』을 실시했다. ©Newsjeju
▲ 제주농협은 19일 제주도사회복지협의회에서 임직원 10여 명이 참여해 저소득가정 11가구에 『NH한솥 밑반찬 배달나눔 봉사활동』과 『NH플로베 터치 나눔활동』을 실시했다. ©Newsjeju

제주농협(본부장 강승표)은 19일 제주도사회복지협의회(회장 고승화)에서 임직원 10여 명이 참여해 지난해에 이어 금년에도 저소득가정 11가구에 『NH한솥 밑반찬 배달나눔 봉사활동』과  『NH플로베 터치 나눔활동』을 실시했다.

제주농협은 『NH한솥 밑반찬 나눔봉사』을 통해 지난해 29회에 걸쳐 따듯한 나눔을 전달했으며, 금년 5월까지 총 49회 나눔봉사를 실시할 예정이다.

또한, 『NH플로베 터치 꽃배달 나눔 활동』은 지난해 4회 전달해 소외된 이웃에게 힐링과 행복감을 전달했고, 금년에도 6월까지 총 10회 걸쳐 나눔을 실천할 계획이다.

제주농협 강승표 본부장은 “코로나19와 추운 날씨로 어려운 시기지만 나눔을 통한 사랑의 실천이 우리 이웃들에게 작은 위로가 됐으면 한다”며 “복지사각 지대에 놓인 취약계층에 지속적으로 관심을 갖고, 나눔과 기부문화가 지역사회에 더 확산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