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나의 뮤즈- 클림트 to 마티스」 진행

제주신화월드에서 진행 중인 미디어 아트 전시 '그대, 나의 뮤즈_클림트 to 마티스'가 설 - 발렌타인데이 황금연휴를 맞이해 특별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미디어 아트 전시, '그대, 나의 뮤즈'에 따르면 2021년 새해를 맞이해 제주도민이 전시장을 유료 입장하는 경우 동반하는 어린이 (만3세 이상에서 12세까지)는 무료입장 된다. 단 보호자와 동반한 어린이 한 명에 한해 해당된다.

이 이벤트는 오는 28일까지 계속되며, 이와 함께 설 연휴가 시작되는 오는 11일부터 14일까지 전시회를 관람하는 모든 관객들에게 2021년 새해 행운을 기원하는 포춘쿠키 증정 행사도 진행한다.

또한, '그대, 나의 뮤즈'는 설 연휴 행사 외에 발렌타인데이인 2월 14일 당일에 전시장을 찾는 연인들을 대상으로 '클림트 KISS앞에서 KISS하고, KISS받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당일 전시장을 방문하는 연인들이 전시장 2층 클림트관 'KISS' 작품 앞에서 KISS하는 사진을 찍고 촬영한 사진을 자신의 SNS 계정을 통해 게시해 인증할 경우, ‘클림트 키스’ 아트포스터를 현장 아트샵에서 증정한다.

▲ '그대, 나의 뮤즈' 전기 전경. ©Newsjeju
▲ '그대, 나의 뮤즈' 전기 전경. ©Newsjeju

벨 에포크 시대를 배경으로 한 서양 미술사 거장 4인 - 클림트, 드가, 반고흐, 마티스 - 의 작품 100여점을 모션그래픽, 프로젝션 맵핑 등 현대적인 기법을 이용해 선보이는 미디어 아트 전시 '그대, 나의 뮤즈'는 오전 11시부터 오후 9시까지 연중무휴로 운영된다.

자세한 내용은 '그대, 나의 뮤즈' 공식 홈페이지(https://mymuse.modoo.at/)를 통해서 확인할 수 있다.

▲ '그대, 나의 뮤즈 '포스터. ©Newsjeju
▲ '그대, 나의 뮤즈 '포스터. ©Newsjeju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