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ssociate_pic
[서울=뉴시스] MC몽. 2021.02.15. (사진 = 밀리언마켓 제공) photo@newsis.com

[서울=뉴시스]이재훈 기자 = 래퍼 겸 프로듀서 MC몽이 1년4개월 만에 새 정규 앨범을 발매한다.

15일 소속사 밀리언마켓에 따르면, MC몽이 오는 3월2일 정규 9집을 발매한다. 지난 2019년 10월 발매한 정규 8집 '채널(CHANNEL)' 이후 처음이다.

앞서 MC몽은 정규 8집을 통해 솔직하고 담백한 자전적 이야기를 선보였다. 특히 송가인, 챈슬러, 박봄, 수란, 쿠기(Coogie) 등 장르를 가리지 않는 협업으로 주목 받았다.

MC몽은 정규 8집 발매 이후에 다양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지난해에는 협업 프로젝트 '엑스 바이 엑스(X by X)'를 통해 가수 김재환과 협업한 '봄 같던 그녀가 춥대'(Feat. 페노메코)를 발매했다. MBC TV 드라마 '저녁 같이 드실래요' OST를 선보이기도 했다.

밀리언마켓은 "MC몽이 정규 9집에서도 다양한 피처링 아티스트와 조합을 선보일 것"이라고 예고했다.

<뉴시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