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 5일까지, 이사 7명 · 감사 1명 선임

ICC JEJU 전경.
ICC JEJU 전경.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 김의근, 이하 ICC JEJU)가 비상근 임원(이사, 감사)을 공개 모집한다.

이번 모집에서 2021년 3월 말 주주총회를 앞두고 임기가 만료되는 비상근 이사 7명과 비상근 감사 1명을 선정한다.

응모자격은 지방자치단체 출자·출연기관의 운영에 관한 법률 제10조 ‘임원의 결격사유’에 해당되지 않는 자로서, 공고일 현재 △MICE 관련 경력자 △중앙 정부부처 또는 지방자치단체 공무원 경력자 △공공기관 경영관리, 주요 사업 경력자 △경영 및 회계, 법률 등 관련 전문가 △비전 제시 및 혁신능력을 갖춘 자 중 최소 하나 이상을 갖춘 자이다.

모집공고는 ICC JEJU 홈페이지(www.iccjeju.co.kr), 제주특별자치도청 홈페이지 및 행정안전부 클린아이 잡플러스를 통해 공고하고 있다.

공고 및 서류 접수 기간은 3월 5일 오후 6시까지로, 원서는 ICC JEJU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에서 내려 받을 수 있으며, 제출서류를 갖춰 우편 또는 방문 접수하면 된다.

비상근 임원 추천위원회에서 추천한 비상근 임원(이사, 감사) 후보자는 2021년도 ICC JEJU 정기 주주총회에서 이사 및 감사로 추천될 예정이다. 임기는 2021년 3월 정기 주주총회일부터 2024년 3월 정기 주주총회까지 3년이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