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삼다수 브랜드 SNS 통해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 참여 인증

▲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한 제주개발공사 김정학 사장. ©Newsjeju
▲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한 제주개발공사 김정학 사장. ©Newsjeju

제주삼다수를 생산, 판매하는 제주특별자치도개발공사(사장 김정학)가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에 동참했다고 26일 밝혔다.

‘어린이 교통안전 릴레이 챌린지’는 지난해 12월 어린이 보호구역 내 교통사고 예방과 교통안전에 대한 사회적 관심을 촉구하기 위해 행정안전부 주관으로 시작됐다.

박기남 제주 동부경찰서장의 지목을 받아 참여한 김정학 사장은 ‘1단 멈춤! 2쪽 저쪽! 3초 동안! 4고 예방!’라는 문구가 적힌 피켓을 들고 찍은 사진을 SNS에 올렸다.

다음 대상자로 제주 안전 실천 연합회 조승철 대표, 제주 로지스틱스 강성구 대표, CJ 대한통운 P&D양천규 본부장을 지목했다.

김정학 제주개발공사 사장은 “미래의 주역인 어린이들이 안심하고 꿈을 키워나갈 수 있도록 성숙한 교통문화가 조성되길 바란다”며 “제주개발공사는 앞으로도 어린이들이 안전한 환경에서 성장할 수 있도록 사회적 문제에 꾸준한 관심을 이어나가 ESG 공기업으로 도약해나가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