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8일 대한적십자사에 취약계층 지원 위한 후원금 전달

▲ 갤러리 ICC JEJU가 지난 8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367만 원을 직접 전달했다. ©Newsjeju
▲ 갤러리 ICC JEJU가 지난 8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367만 원을 직접 전달했다. ©Newsjeju

(주)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이하 ICC JEJU)에서 직접 기획, 운영하고 있는 갤러리 ICC JEJU가 코로나19로 어려운 지역사회 소외이웃을 돕기 위해 연말 자선 전시회 전시 수익금을 기부해 지역사회를 훈훈하게 하고 있다.

김의근 대표이사는 박성진 갤러리 ICC JEJU 운영위원장, 강민숙 도의원과 함께 지난 8일 대한적십자사제주특별자치도지사(회장 오홍식)에 취약계층 지원을 위한 후원금 367만 원을 직접 전달했다.

이번 후원금은 지난해 12월부터 올해 1월까지 갤러리 ICC JEJU에서 개최된 <Gallery ICC JEJU 2020 연말 희망 나눔 자선 전시회>에서 판매된 수익금 전액으로 마련됐다.

자선 전시회는 갤러리 ICC JEJU 운영위원회를 주축으로 도내 작가들과 ICC JEJU 임직원이 재능기부를 통해 지역사회 소외이웃을 돕기 위해 함께 뜻을 모았다는 점에서 더욱 눈길을 끌었다.

김의근 ICC JEJU 대표이사는 “전문 작가분들과 ICC JEJU 임직원의 작품을 함께 전시해 수익금을 보태어 더욱 의미가 있었다”며 “참여해주신 작가 분들께 감사의 인사를 전한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