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 가치 실현 및 지속가능한 성장 실현
환경보호(Environment)·사회공헌(Social)·윤리경영(Governance) 선포식 개최

▲ ICC JEJU ESG 경영선포식. ©Newsjeju
▲ ICC JEJU ESG 경영선포식. ©Newsjeju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 김의근, 이하 ICC JEJU)는 지난 5일 ICC JEJU 한라홀에서 임직원 전원이 참석한 가운데 'ICC JEJU ESG 경영 선포식'을 개최했다.

이번 선포식은 환경보호에 앞장서고, 사회적 약자에 대한 지원 및 사회 공헌 활동을 활발히 하며, 법과 윤리를 철저히 준수하는 윤리경영을 실현하고자 진행됐다.

ICC JEJU ESG 경영 선언문에는 ▶ 온실가스, 폐기물 배출량 감소 및 재활용 증가를 위한 노력 진행 ▶ 운영 중인 인권보호, 공정거래, 부패방지 프로그램 발전을 위한 노력 진행 ▶ 이해관계자와의 적극적인 소통 및 사회적 역할을 다하는데 노력 ▶ 지배구조개선 및 투명한 경영활동 지향 ▶ ESG 경영 실천을 위한 세부계획 마련 등의 내용이 담겨있다.

이날 김의근 ICC JEJU 대표이사는 “2018년 9월 취임 이후 친환경 컨벤션센터를 지향하고, 다양한 지역사회 공헌 활동 및 윤리경영을 위해 다양한 방법을 강구하며 노력해왔다"며 "앞으로 컨벤션센터 자체의 에너지 절감 노력과 더불어 신재생에너지 비중을 점차 높여나가고, 센터 내에서 개최되는 MICE 행사도 친환경적으로 진행될 수 있도록 유도하겠다"고 전했다.

또한 "제주도민의 공기업으로서 사회공헌 활동을 적극 발굴해 추진해 나갈 뿐만 아니라, 기업의 윤리적 가치를 우선순위로 두고 경영전략을 펴 나갈 예정"라고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키워드
#ICC JEJU #ESG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