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신화월드, ‘해피 펫밀리’ 패키지 선보여

▲ 제주신화월드 '해피 펫밀리'패키지.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해피 펫밀리'패키지. ©Newsjeju

제주신화월드가 반려견과 함께 제주 여행을 즐길 수 있도록 펫 커뮤니티 애니멀고 파크와 연계한 ‘해피 펫밀리’ 패키지를 선보인다. 

애니멀고는 애견 카페, 호텔, 미용 유치원, 마켓 등 “All about Pet”을 지향하는 반려동물 플랫폼 서비스 업체로 지난 3월 신화스퀘어에 ‘애니멀고 파크 제주신화월드점’을 오픈했다.

‘해피 펫밀리’ 패키지는 신화리조트 디럭스 패밀리 룸 숙박과 성인 2인 조식 서비스, 카페 베트로 음료 2인 이용권, 애니멀고 파크 호텔 24시간 이용권이 포함된 상품으로 반려견과 함께 제주 여행을 계획하는 고객에게 추천하는 상품이다.

애니멀고 파크 호텔 운영 시간은 오전 8시부터 오후 9시까지(수~토), 오전 8시부터 오후 6시 30분(일~화)이다.

영업시간 마감 30분 전까지 반려견 체크인 및 체크아웃이 가능하며, 15킬로 이상의 반려견일 경우 현장에서 1박당 추가 비용이 발생한다. 또한, 피부병, 감기, 탈골 등에 민감하거나 5차 예방접종이 완료되지 않았거나 3개월 이하의 강아지와 노견은 호텔 이용에 제한이 될 수 있으니 참고하자. 애니멀고 파크 관련 문의는 064-792-5659로 하면 된다.

‘해피 펫밀리’ 패키지 예약은 오는 6월 29일까지, 투숙은 6월 30일까지다.   

‘해피 펫밀리’ 패키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