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 ICC JEJU, 양미경 작가 '태고의 노래' 전시 개최
갤러리 ICC JEJU, 양미경 작가 '태고의 노래' 전시 개최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1.04.12 14: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태고적으로 회귀를 꿈꾸다'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 김의근, 이하 ICC JEJU) 내 위치한 갤러리 ICC JEJU가 지난 10일부터 오는 29일까지 양미경 작가의 열 번째 개인전 <태고의 노래> 전시를 개최하고 있다.

작가는 제주 서귀포 출생으로 제주대학교 미술학과에서 한국화를 전공했다. 한국미술협회 회원으로, 2009년 이중섭미술관 창작스튜디오에서 제1회 개인전 개최를 시작으로 작품 활동에 전념하고 있다.

작가의 캔버스에 오르는 재료는 다양한다. 먹의 농담을 이용하거나 분채, 아교, 물을 섞어 장지에 올리는 전통 한국화 화법은 물론 유화와 오일파스텔 등 동서양을 망라하는 재료를 사용해 작품을 만든다.

이번 전시는 ‘태고적으로 회귀를 꿈꾸다’라는 주제로 다양한 한국화, 유화 작품 및 오일파스텔 작품이 전시된다.

<태고의 노래> 전시에서는 ‘태고의 노래’ 시리즈뿐만이 아니라, ‘꿈’과 ‘쉼’, 다양한 제주의 풍경과 함께 작가의 의식을 투영한 자화상 ‘그리고나’ 시리즈가 선보인다. 몽환적이면서도 고요하되 짙은 푸른색의 강렬함은 전시를 찾는 이들에게 색다른 경험을 안겨줄 것이다.

전시는 ICC JEJU 3층에 위치한 갤러리 ICC JEJU에서 4월 29일까지 진행되며, 관람시간은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연중무휴이다. 

전시 관람 시 코로나19 예방을 위해 관람객은 ICC JEJU의 엄격하고 철저한 방역체계를 준수해야 하고, 마스크 착용, 제주안심코드 사용 또는 방명록 작성 등 개인위생수칙을 지켜야 한다. 또한 관람객들 간 거리두기 등을 통해 안전한 관람이 되도록 해야 한다.

▲ 양미경 작가의 '태고의 노래'전시회 포스터. ©Newsjeju
▲ 양미경 작가의 '태고의 노래'전시회 포스터. ©Newsjeju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