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주도학습 등 1대1 코칭 등 3개 과정 모집

서귀포시(시장 김태엽)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에서는 초‧중학생 및 부모를 대상으로 지난 19일부터 오는 30일까지 5월 개강 프로그램 수강생을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에서 선착순 모집하고 있다.

5월 개강프로그램은 사회적 거리두기를 지키기 위해 10명 이하로 운영된다.

프로그램은△ 자기주도학습 1대1 코칭(4개월 과정) △ 책을 읽Go~ 꿈을 꾸Go~(책 봄! 느껴 봄!) △ made in 우리집 부모창작교실(마크라메&만다라) 등 3개 과정을 모집 중이다.

수강신청은 인터넷 선착순 접수이며, 서귀포시 자기주도학습지원센터 홈페이지(https://edu.seogwipo.go.kr/ self/index.htm)에서 신청이 가능하다.

수강료는 프로그램별 월 1만 원이며, 다자녀가정, 다문화가정 등은 수강료가 면제 된다.

서귀포시 관계자는 "코로나19로 개강시 모든 수강생들은 개별 마스크를 반드시 착용해야 입실 가능하고, 교육장 입구 발열체크, 강의실별 1일 2회 방역, 손소독제 및 예방수칙 홍보물 비치 등 감염예방에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고 말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