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시장 김태엽)에서는 김정문화회관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명작 뮤지컬 '레미제라블 : 코제트 소녀 이야기'를 오는 24일 오후 2시, 5시에 무대에 올린다. 

'레미제라블 : 코제트 소녀 이야기'는 세계적인 문학 빅토르 위고의 소설 ‘레미제라블'에서 전 연령이 쉽게 공감하고 이해할 수 있는 코제트의 이야기를 뮤지컬로 각색해 어려운 환경에서도 희망을 꿈꾸며 용기 있게 살아가자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 작품은 신나는 음악과 화려한 무대로 크리스마스 이브에 펼쳐지는 퍼레이드와 코제트의 상상에서 펼쳐지는 환상적인 장난감 가게 장면 등 다양한 볼거리와 재미있고 수준 높은 음악 등의 들을 거리를 풍부하게 선보일 것이다.

이번 공연은 코로나 19로 지친 지역민들을 위로하기 위한 무료 공연으로 운영된다.

또한, 코로나 19 생활 속 거리두기 세부지침에 따라 입장 시 발열 체크, 방문자 명단 작성, 한 칸 띄어 앉기, 마스크 착용 등이 의무적으로 이뤄지게 된다.

기타 문의사항은 서귀포시 김정문화회관(064-760-3792)으로 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