물놀이와 호캉스를 동시에 ‘워터 펀 파크’ 패키지

▲ 신화워터파크 전경. ©Newsjeju
▲ 신화워터파크 전경. ©Newsjeju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에 위치한 신화워터파크가 지난 2일 실내 워터파크 개장에 이어, 오는 5월 1일 실외 워터파크도 개장한다.

신화워터파크는 18개의 풀과 슬라이드, 식음 매장, 찜질방까지 갖춘 제주 최대 규모의 워터파크다. 아시아 최초로 도입된 2개의 워터슬라이드로 짜릿한 스릴을 느낄 수 있음은 물론, 어린이 전용 풀장과 편안한 튜빙을 즐길 수 있는 유수풀 등 날씨에 구애 받지 않고 이용 가능한 실내 워터파크까지 갖추고 있다. 운영시간 낮 12시부터 오후 8시까지.

이번 시즌 오픈 이벤트로 6월 30일까지 구명조끼와 선베드를 대여하는 모든 고객에게 신화테마파크 대표 캐릭터 상품을 증정한다. 

또한, 물놀이와 호캉스를 동시에 즐기고 싶다면 ‘워터 펀 파크’ 패키지를 주목하자. 랜딩리조트와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중 선택해서 이용할 수 있으며, 2박 단위로 예약이 가능하다.

랜딩리조트에서 투숙 시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2매와 스포츠 펍 카페 베트로 스페셜 메뉴 이용권 1매 그리고 록시땅 베이비 어메니티 세트가 한정수량 선착순으로 제공된다.

서머셋 제주신화월드 투숙 시 신화워터파크 입장권 4매, 카페 베트로 스페셜 메뉴 이용권 2매가 제공되며 그 외 구성은 동일하다. 패키지 예약 기간은 8월 28일까지, 투숙 기간은 8월 29일까지이다. 

한편, 신화워터파크에서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신화워터파크 입장 시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으며, 마스크 미착용 시 파크 입장 및 이용이 불가하다.

제주신화월드 신화워터파크 이용 및 ‘워터 펀 파크’ 패키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