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귀포시 제99회 어린이날 기념 모범어린이 등 유공자 37명 표창
서귀포시 제99회 어린이날 기념 모범어린이 등 유공자 37명 표창
  • 박가영 기자
  • 승인 2021.05.04 11: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7명 ( 모범어린이 29명, 아동복지 유공자 8명 )
▲ 서귀포시는  4일 서귀포시청 문화강좌실에서 모범어린이 및 아동복지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을 갖고 정부포상, 도지사 및 시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Newsjeju
▲ 서귀포시는 4일 서귀포시청 문화강좌실에서 모범어린이 및 아동복지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을 갖고 정부포상, 도지사 및 시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Newsjeju

서귀포시(시장 김태엽)는 제99회 어린이날 기념식이 취소됨에 따라 4일(화) 서귀포시청 문화강좌실에서 모범어린이 및 아동복지 유공자에 대한 시상식을 갖고 정부포상, 도지사 및 시장 표창장을 수여했다.

이날 시상식에는 김태엽 서귀포시장이 표창장과 표창패를 수여하고 축하했다.

제99회 어린이날 기념 표창은 총 37명으로 모범어린이 29명, 아동복지유공자 8명이다.

모범어린이는 보건복지부 장관표창에 서귀북초등학교 김태연 어린이 외 2명, 도지사표창은 동남초등학교 조정현 어린이 외 2명, 서귀포시장 표창은 중문초등학교 강수빈 어린이 외 21명이 수상했다.

▲ 어린이날 기념 유공자 표창. ©Newsjeju
▲ 어린이날 기념 유공자 표창. ©Newsjeju

또한, 아동복지유공자는 도시자표장 이상숙 동홍지역아동센터장 외 3명, 서귀포시장 표창에 진수연 에덴어린이집 보육교사 외 2명이 수상했다.

이에 김태엽 서귀포시장은 “어린이날 기념 표창을 진심으로 축하하며 2022년 100회가 되는 어린이날에는 마스크를 벗고 보다 알차고 다양한 기념행사에서 만날 수 있기를 기대한다”며 어린이에게 위로와 격려를 보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0 / 400
댓글쓰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