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시 한경도서관은 가정의 달 5월을 맞아 23일부터 6월 13일까지 ‘창의력 향상 어린이 독서토론’을 운영한다.

이번 프로그램은 그림책으로 생각 키우기와 주장 펼치기, 책 속 우리 이야기, 세상 속 이야기 등 4가지 주제로 진행되며, 기간 내 매주 일요일에 비대면 화상 플랫폼인 '줌(ZOOM)'을 통해 이뤄진다.

어린이 독서토론은 초등학생 4~6학년 20명을 대상으로 5월 23일부터 6월 13일까지 매주 일요일 오후 2시부터 2시간 동안 총 4회에 걸쳐 진행된다.

토론은 총 8권의 관련 주제 도서를 활용해 이뤄지며, 어린이들이 좋아하는 책의 내용에 대해 자신만의 생각을 표현하는 방법을 배울 수 있도록 구성된다.

또한 어린이들의 올바른 독서습관 형성 방향을 제시하며 스스로 독서에 대한 흥미를 이끌어내는 방법도 소개한다.

교육 참여 신청은 5월 10일부터 17일까지 제주도공공도서관 홈페이지(www.jeju.go.kr/lib/)를 통해 선착순으로 받는다. 기타 문의는 한경도서관(064-728-8602)으로 연락하면 된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