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하고 기품 있는 스몰 럭셔리 웨딩 패키지
다양한 공간과 엄선된 메뉴로 품격 있는 서비스와 차별화된 연출이 가능한 웨딩 서비스

▲ 제주신화월드 웨딩캐피키 이미지. ©Newsjeju
▲ 제주신화월드 웨딩패키지 이미지. ©Newsjeju

국내 최대 규모의 복합리조트 제주신화월드가 예비 신랑신부를 위해 프라이빗하고 여유로운 예식이 가능한 웨딩 패키지를 선보인다.

제주신화월드는 프라이빗한 소규모 웨딩부터 아름다운 전경에서의 야외 웨딩, 최대 8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대규모 웨딩 등 다양한 공간에서 단 하나뿐인 특별한 웨딩을 선사한다.

이번 제주신화월드에서 선보이는 웨딩 패키지는 코로나19 상황 속에서도 신랑 신부와 하객이 보다 안전하고 여유롭게 예식을 진행할 수 있는 30인 기준의 소규모 웨딩 상품이다.

넓고 여유로운 실내외 예식 공간과 5성급 호텔 셰프들이 엄선해 준비한 양식 코스요리, 예식 당일 숙박이 가능한 메리어트 디럭스 스위트룸 1박, 2단 웨딩 케이크 & 샴페인 1병, 고품격 리무진 서비스가 포함된다.   

웨딩 상담 문의는 전화 1670-1188. eventservice@shinhwaworld.com로 하면 된다.

선택 가능한 예식 공간으로는 랜딩 컨벤션 센터 포이어(Foyer)와 랜딩 리조트 전망대가 있다.

포이어는 최대 200명까지 수용 가능한 넓은 공간과 높은 천고로 여유로운 예식을 진행할 수 있다. 야외 예식이 가능한 전망대는 최대 70명까지 수용 가능하다. 랜딩 컨벤션 센터 전용 엘리베이터를 이용해 바로 이동할 수 있으며 한라산과 남쪽 바다가 멀리 펼쳐지는 아름다운 뷰를 만끽하며 진행할 수 있다. 

제주신화월드 웨딩 패키지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 (https://www.shinhwaworl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