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중앙여자고등학교 총동창회 임원들은 지난8일 제주중앙여자고등학교를 방문해 회원들로부터 모금한 장학금 1500만 원을 학교발전기금으로 기탁했다. ©Newsjeju
▲ 제주중앙여자고등학교 총동창회 임원들은 지난 8일 제주중앙여자고등학교를 방문해 회원들로부터 모금한 장학금 1500만 원을 학교발전기금으로 기탁했다. ©Newsjeju

제주중앙여자고등학교 총동창회(회장 이진숙, 제7회 졸업) 임원들은 지난 8일 제주중앙여자고등학교(교장 박종관)를 방문해 회원들로부터 모금한 장학금 1500만 원을 학교발전기금으로 기탁했다.

이날 기탁금은 총동창회 회원들과 졸업생들이 자발적으로 모금한 자금으로 △총동창회 회원 500만 원 △제2회 동창회 200만 원 △제4회 동창회 400만 원 △제5회 동창회 100만 원 △제6회 동창회 100만 원 △제7회 동창회 200만 원이 모금됐다.

이에 총동창회장과 각 회 동창회장들은 "선배들이 십시일반 모은 기금이 코로나19로 인해 학업에 많은 어려움이 있는 후배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됐으면 좋겠다"며 “장학금과 학교발전을 위해 사용해 주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박종관 교장은 "기탁해주신 발전기금은 형편이 어려운 재학생들을 위한 장학금 지원과 학교발전을 위해 기탁 목적에 맞게 잘 사용하겠다"면서 "선배들의 모교에 대한 관심과 후배를 사랑하는 마음이 잘 전달돼 후배들도 모교에 대한 자긍심과 애교심을 갖게 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며 감사의 뜻을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