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들의 체력 강화 및 건전한 여가 선용을 위한 실내승마 및 농구 종목 추가 운영

서귀포시체육회(회장 김태문)는 서귀포시 관내 초·중학생을 대상으로 오는 6월 26일부터 12월 말까지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학교밖프로그램' 실내승마 및 농구 종목을 추가 모집해 운영키로 했다. 

접수기간은 오는 16일(수)부터 18일(금)까지 3일간이며, 접수방법은 신나는 주말체육학교 홈페이지에서 1인 1프로그램만 신청 가능하다. 모집 인원은 학생 모집 기준에 따라 선착순으로 종목별 16명을 선발할 예정이다.

농구프로그램은 초등학교(1~3학년) 대상으로 매주 일요일 오전 8시 30분부터 10시 30분까지 운영되고 실내승마 프로그램은 초등학교(4학년) 부터 중학생 대상으로 매주 토요일 오전 9시부터 11시까지 운영된다.

서귀포시체육회는 코로나19 감염병 확산 방지를 위해 방역물품 및 구급약품을 구매해 배부하고 마스크 착용, 발열체크 등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며, 현재 운영되고 있는 '신나는주말체육학교 학교밖프로그램'의 안전한 운영을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