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스테이, 전국 13곳 동시 진행
접종 당일 병원에서 호텔로 이동시 1만원 택시비 제공
접종 고객에게는 7월 31일까지 뷔페 레스토랑 이용시 20% 할인 혜택

▲ 신라스테이 백신 인센티브 패키지. ©Newsjeju
▲ 신라스테이 백신 인센티브 패키지. ©Newsjeju

호텔신라의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 신라스테이가 코로나19 백신 접종 고객에게 혜택을 주는 백신 접종 인센티브 패키지를 선보인다.

‘백신 접종 스페셜 인센티브(I Got The Shot)’ 패키지는 코로나19 백신접종을 1차 이상 완료한 고객을 대상으로 백신 접종 당일 이용 고객에게는 병원에서 호텔로 이동 시 최대 1만 원의 택시 요금을 지원하고 발열이나 두통 완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붙이는 쿨패치와 비타민 음료 등으로 구성된 ‘케어 키트’도 제공할 예정이다.

패키지는 △객실(1박) △조식(2인) △얼리 체크인 12시 및 레이트 체크아웃 오후 2시(금,토,일은 제외) △백신 접종 당일 스페셜 특전(택시비 최대 1만원 지원, 케어 키트 1개)로 구성됐으며, 오는 6월 14일부터 7월 31일까지 신라스테이 전 지점에서 이용 가능하다.

또한, 신라스테이 뷔페 레스토랑 ‘카페(café)’에서도 백신 접종 고객을 위한 할인 혜택의 인센티브를 제공한다.

1차 백신 접종 또는 접종 완료 고객은 전국 13개 신라스테이 ‘카페’에서 20% 할인된 가격으로 최대 4인까지 뷔페를 이용할 수 있다.

이용을 원하는 고객은 사전 예약 후, 예방접종 증명서를 지참하고 레스토랑을 방문하면 할인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할인 혜택은 중, 석식 뷔페에 적용되며 조식 뷔페는 제외된다. 

패키지 예약은 신라스테이 공식 홈페이지 또는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사전 예약하고, 체크인 시 예방접종 증명서를 제시하면 된다. 이 밖에도 온라인 예약 플랫폼에서 사전 예약이 가능하며, 제공 혜택은 상이하다.

한편 신라스테이 상품 담당자는 “보다 많은 고객들이 코로나19 백신 접종에 적극 동참해 건강하고 활기찬 일상을 되찾길 바라는 마음에서 이번 인센티브를 기획했다”며 “백신을 접종한 고객이 안전한 호텔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하고, 건강한 일상을 보내길 바란다”고 밝혔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