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21일에서 7월 31일까지
코로나19 백신 접종자 중 오프라인 티켓 구매 시 최대 20% 할인
인터파크 홈페이지 온라인 예매 고객 대상 10% 할인

▲ 빛의 벙커. ©Newsjeju
▲ 빛의 벙커. ©Newsjeju

빛의 벙커는 코로나19로 지친 국민들을 위해 온·오프라인 힐링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프라인 티켓 이벤트로 6월 21일부터 오는 7월 31일까지 코로나19 백신접종자에 한해 오프라인으로 티켓 구매 시 성인 및 청소년, 어린이, 특별요금 2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단, 백신 접종 확인서를 가지고 있어야 하며 타 이벤트 및 프로모션 중복할인은 불가능하다.

또한, 온라인에서도 같은 기간 동안 인터파크 티켓 예약 고객에 한해 성인 및 청소년, 어린이, 기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메인 프로그램은 인상주의 대가 모네, 르누아르, 샤갈을 중심으로 구성된다. 세 화가를 비롯해 피사로, 시냑, 드랭, 블라맹크, 뒤피 등 인상주의부터 모더니즘 시기에 이르기까지 지중해 연안에서 활동했던 화가들의 창작 세계에 대한 이야기를 다룬다.

전시는 총 6개의 시퀀스, 500여 점의 작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와 함께 기획 프로그램도 준비된다. 상상력과 리듬감이 특징인 파울 클레의 작품이 10분간 상영된다.

김현정 빛의 벙커 사업총괄 이사는 “빛의 벙커가 코로나19로 지쳐있는 자녀와 부모에게 일상의 쉼표와 치유가 되기를 바란다”며 “특히 다양한 기법과 풍부한 상상력으로 가득한 파울 클레의 작품과 하나가 되는 경험을 할 수 있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