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등 플래티넘 당첨자에게 드림타워 내 단 하나 뿐인 펜트하우스 숙박권 증정
인스타그램 통한 이벤트 6월 22일부터 7월 12일까지 진행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펜트하우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Newsjeju
▲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의 펜트하우스인 프레지덴셜 스위트. ©Newsjeju

롯데관광개발이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 내 펜트하우스 숙박권을 제공하는 이벤트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jejudreamtower)와 리조트 내 HAN컬렉션(@hancollection) 인스타그램을 통해 드림타워에서 가장 방문하고 싶은 곳이나 K패션 전문 쇼핑몰인 HAN 컬렉션 입점 브랜드 중 선호 브랜드를 선택해 선정 이유를 함께 남기면 자동 응모된다.

두 계정 모두 '팔로우'하고 이벤트 게시물의 '좋아요'를 누르는 건 필수다. 해당 게시물을 본인 계정에 공유하거나, 중복 참여 시 당첨 확률이 높아질 수 있다.

응모를 통해 선정된 플래티넘 당첨자 1명에겐 1박 800만 원가량의 프레지덴셜 스위트 펜트하우스에 묵을 수 있는 숙박권이 증정된다. 

무려 260㎡(약 80평)의 규모를 자랑하는 프레지덴셜 스위트는 드림타워에서도 단 하나 뿐인 펜트하우스다. 37층에 위치한 이 방은 폭이 30m나 되는 2개 코너 면의 통창(높이 2.5m)에 제주바다와 공항, 도심이 파노라마 뷰로 펼쳐져 있다.

방 내부는 세계적인 호텔 인테리어 디자인 그룹인 HBA사가 맡았다. 한국의 궁을 모티브로 설계한 천장 서까래와 대들보 등 전통 건축양식으로 둘러져 있으며, 로쉐보보아 가구와 덕시아나 침대로 꾸며져 있다. 파티를 즐길 수 있는 별도의 다이닝 공간과 스파룸도 갖춰져 있다.

이와 함께 100만 원 상당의 디너 이용권과 K패션 디자이너가 직접 스타일링을 통해 추천한 30만 원 상당의 옷이 제공된다.

골드 당첨자에겐 100만 원 상당의 코너 스위트 1박을, 실버 당첨자에겐 80만 원 상당의 그랜드 스위트 1박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한 골드와 실버 당첨자 모두에게 30만 원 상당의 디너 이용권과 HAN컬렉션 상품권(30만 원 상당)이 주어진다.

7명의 브론즈 당첨자는 35만 원 상당의 스탠다드 룸 1박 숙박권을 제공받는다.

한편, HAN컬렉션은 지난해 12월 제주 드림타워 복합리조트와 서울 광화문빌딩에서 선보인 국내 첫 K패션 전문 쇼핑몰이다. 그래미 시상식에서 방탄소년단의 수트를 제작한 백지훈과 블랙핑크의 무대의상을 맡은 윤춘호 등 한국을 대표하는 K패션 디자이너 200여 명이 참여해 14개 카테고리의 편집숍 형태로 운영되고 있다.

제주 드림타워 관계자는 "K패션 디자이너들은 응모자의 베스트 댓글을 직접 선정하며, 당첨자를 위해 퍼서널 스타일링에도 나서는 등 이번 이벤트를 위해 적극 협업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