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주대학교 GTEP사업단은 15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주식품박람회 ‘제주잇수다’에 참가하고 있다. ©Newsjeju
▲ 제주대학교 GTEP사업단은 15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에서 열리는 제주식품박람회 ‘제주잇수다’에 참가하고 있다. ©Newsjeju

제주대학교 GTEP사업단(Glocal Trade Expert incubating Program, 지역특화청년무역전문가양성사업단, 단장 허윤석)은 15일부터 오는 17일까지 제주국제컨벤션센터(대표이사 김의근, 이하 ICC JEJU)에서 열리는 제주식품박람회 ‘제주잇수다’에 참가하고 있다고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제주의 다양한 맛을 한곳에 모은 제주 종합 식품 박람회로 100여개 이상의 업체가 참가하고 있다.

행사에선 △국내 대표 유통MD(상품기획자)들과의 일대일 구매상담회 △오감으로 즐기는 다양한 쿠킹 체험 이벤트 △네이버 라이브 방송 지원 및 제품 판매기회 제공 △참관객을 위한 선착순 럭키박스 제공 등 다양한 부대행사도 함께 진행되고 있다.

제주대 GTEP사업단은 이번 박람회 참가를 통해 협력업체 ‘자활기업 제주담다’, ‘봉크랑’, ‘탐라에일’, ‘폰스’, ‘먹다푸드’ 의 오프라인 판매 및 바이어상담 등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도울 예정이다.

한편, GTEP사업은 미래 청년무역전문가를 배출할 수 있도록 산업통상자원부에서 주관하고 있다. 제주대 GTEP사업단은 사업단 운영 및 현장교육, 실무컨설팅 지원, 국내외 마케팅 현장실습 등 지역특화형태의 글로벌 무역전문가 양성을 위한 사업을 벌이고 있다.

딥페이크등(영상‧음향‧이미지)을 이용한 선거운동 및 후보자 등에 대한 허위사실공표‧비방은 공직선거법에 위반되므로 유의하시기 바랍니다(삭제 또는 고발될 수 있음)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