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월 26일부터 8월 23일까지 한정판 굿즈 포함 패키지 와디즈 단독 펀딩
초대권 포함 슈퍼 얼리버드 펀딩 시 최대 52% 할인

▲ 빛의 벙커 와디즈 펀딩 홍보 이미지. ©Newsjeju
▲ 빛의 벙커 와디즈 펀딩 홍보 이미지. ©Newsjeju

빛의 벙커는 현재 전시작인 <빛의 벙커 : 모네, 르누아르… 샤갈>의 이미지를 담은 한정판 스페셜 굿즈 패키지를 와디즈 펀딩에 단독 오픈했다고 밝혔다.

특히 빛의 벙커 초대권과 스페셜 굿즈 패키지는 슈퍼 얼리버드로 펀딩 시 최대 52% 할인된 특별한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 펀딩은 7월 26일부터 8월 23일까지 진행하며, 와디즈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스페셜 포스터북과 엽서북 패키지가 포함돼 있다. 이번 펀딩을 통한 수익금은 신진 아티스트와의 컬래버레이션 상품 제작 등에 사용될 예정이다.

또한. 와디즈에서 펀딩 중인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성수동의 공간 와디즈에서도 오는 8월 15일까지 빛의 벙커 굿즈 패키지가 전시된다.

▲ 빛의 벙커 : 모네, 르누아르… 샤갈 포스터북(좌)과 엽서북(우) 내지. ©Newsjeju
▲ 빛의 벙커 : 모네, 르누아르… 샤갈 포스터북(좌)과 엽서북(우) 내지. ©Newsjeju

특히 와디즈를 통해서만 소장할 수 있는 스페셜 포스터북은 A3 사이즈의 전시 이미지 15장으로 구성돼 있으며 감각적인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또한 스페셜 엽서북은 명화와 공간이 잘 어우러진 12장의 이미지로 제작해 다양하게 벽면 등에 다양하게 데커레이션할 수 있다.

김현정 빛의 벙커 사업총괄 이사는 이번 와디즈 펀딩 기획 의도에 대해 “전시의 감동을 오래도록 간직하고 이어갈 수 있는 방법을 고민했다”라며 “이번 펀딩을 통해 빛의 벙커 관람객에게는 전시를 추억하며 소장할 수 있는 특별한 경험을, 아직 전시를 보지 못한 분에게는 새로운 감동을 선사하기를 바란다”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