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은행(은행장 서현주)이 오는 8월 31일까지 제주여행 플랫폼 제주지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나만의 맛집 추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제주지니 <나만의 맛집 추천> 이벤트는 제주지니에 등록돼 있지 않은 맛집(음식점·카페 등)을 추천하거나, 제주지니에 등록돼 있는 입점업체에 대한 방문 리뷰를 등록하는 두 가지 방식을 통해 참여 및 응모가 이뤄진다. 제주지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APP)을 통해 참여가 가능하다.

이벤트에 참여한 제주지니 회원 본인의 게시물에 대한 ‘좋아요’ 최다 득표자에게는 제주 소재 최고급 호텔 숙박권이 주어지며, 가장 많은 맛집을 추천한 회원에게는 스마트워치, 무선이어폰 등의 푸짐한 선물이 기다리고 있다.

이 외에도 <나만의 맛집 추천> 이벤트에 참여하는 모든 회원을 대상으로 치킨, 아메리카노 등의 기프티콘 당첨 기회가 주어지는 등 총 66명에게 행운이 주어진다.

당첨자는 오는 9월 10일에 발표될 예정이며, 보다 자세한 사항은 제주은행 홈페이지 또는 제주지니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제주은행 담당자는 "제주지니를 사랑해주고 찾아주시는 사용자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다양한 혜택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차별화되고 진정성 있는 제주여행 정보를 제공해 제주 관광 및 지역 경제 활성화에 지속적으로 기여해나가겠다"고 말했다.

▲ 제주지니 '나만의 맛집 추천' 이벤트 홍보물. ©Newsjeju
▲ 제주지니 '나만의 맛집 추천' 이벤트 홍보물. ©Newsjeju

 

저작권자 © 뉴스제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